header

히앤아이 마케팅전략

현대적 마케팅은 분명 구매자 관점이라는 컨셉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기존의 마케팅이 판매자의 관점에서 본다는 비판을 제기합니다. 마케팅에서 흔히 이야기하는 4P 믹스가 다분히 판매자 관점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형 마케팅은 고객 관점으로 패러다임 쉬프트가 이루어지는 4C로 정리해야 한다는 비판입니다. 이는 매우 타당성이 높은 비판이며 간혹 마케터가 저지르는 대부분의 오류를 지적하는 중요한 개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휼륭한 마케터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 또는 문제 해결을 구매한다고 생각하며 기타 고전적인 마케팅에서 정리하고 있는 물리적인 장치보다는 고객의 만족과 편리성이라는 측면, 그리고 쌍방향의 반응 체계를 생각합니다. 용어보다는 마케팅의 핵심개념에 접근하여 새로운 형태의 고객가치를 추구하는 것, 그것이 히엔아이에서 추구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해법입니다.

하단 화살표

프로모션 상품

키워드광고

네이버 로고

네이버키워드

네이버키워드 광고는 광고주님의 잠재 고객이네이버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광고주님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로고

다음키워드

다음 키워드 광고는 Daum과 주요 네트워크 검색 결과 최상단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동시 노출되며, 모바일에서도 집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Daum 이용자 중 구매력이 높은 30~40대 비중이 타 포털 사이트 대비 높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나은 성과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네이트 로고

네이트키워드

네이트는 젊은 연령층의 높은 충성도를 자랑하는 대표 포털사이트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체계와 높은 광고효과로 많은 광고주님이 만족하는 광고상품입니다. 특히, '한 번의 등록으로 네이트, 다음에 동시 노출되어 효과적인 브랜딩과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네오클릭 로고

네오클릭

포털 검색결과 및 웹사이트 네오클릭 광고 영역에 광고주의 검색 내용이 노출될 수 있도록 형태소분석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똑똑한 온라인 CPC광고입니다.

쇼핑광고

네이버쇼핑 로고

네이버쇼핑

네이버 쇼핑은 네이버 이용자와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 간의 편리한 연결을 위해 상품검색, 카테고리 분류, 가격비교, 쇼핑 컨텐츠 등을 제공하는 쇼핑포털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쇼핑에 입점하면 네이버 쇼핑에서 상품 광고, 판매 및 쇼핑몰 홍보를 하실 수 있으며 매일 네이버를 찾는 2,500만 이상의 이용자를 광고주님 쇼핑몰의 잠재 구매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쇼핑하우 로고

다음쇼핑하우

쇼핑하우는 Daum의 서비스 이용자와 쇼핑몰 간의 효율적인 연결을 위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유입채널을 확보하여 상품검색, 카테고리 분류, 가격비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잠재고객 확보와 매출증대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박스 로고

네이트쇼핑박스

패션을 선도하는 10대~20대가 주 사용자인 포털사이트 네이트와 개인 홈페이지 싸이월드의 다양한 광고영역에 상품 썸네일을 직접적으로 노출합니다. 또한, 네이트와 싸이월드를 통해 방문하는 3,200만명의 회원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된 상품들은 높은 트래픽과 쇼핑몰 방문자 수의 증가를 도와 드립니다.

ZUM쇼핑박스 로고

ZUM쇼핑박스

일 평균 방문자 180만의 급성장 중인 줌(ZUM)의 메인페이지 좌측 하단에 노출되는 쇼핑박스 상품입니다. 보다 감각적이고 보다 효과 높은 쇼핑박스 상품을 통하여 노출과 퀄리티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이미지 광고 상품입니다.

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로고

네이버디스플레이광고

검색광고가 사용자의 검색을 통해야만 우리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Pull형 광고라면, 디스플레이 광고는 우리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들에게까지도 알릴 수 있는 Push형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포털과 언론사를 포함한 다양한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브랜드가 노출됩니다.

구글디스플레이광고 로고

구글디스플레이광고

'구글 애드워즈'는 방대한 규모의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웹 사용자 분석을 통해 정밀한 타게팅이 가능한 광고 서비스입니다. 합리적인 과금 방식과 함께 간편하게 광고를 등록하고 수정할 수 있어 시장 반응에 빠르게 대응하고 투자 수익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테오 로고

크리테오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관련성 높은 상품을 보여주는 다이내믹 배너를 실시간으로 생성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고주와 잠재적 고객을 다시 연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와이더플래닛 로고

와이더플래닛

온라인 사용자의 관심행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주의 캠페인과 관련 있는 핵심 고객에게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타게팅 플랫폼입니다. 또한 와이더플래닛만의 타게팅 알고리즘을 통해 핵심 타겟이 될 사용자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된 데이터를 활용해 광고주 캠페인과 타겟 고객을 연결해 줍니다.

EDM플러스 로고

EDN플러스

EDN플러스는 이베이코리아의 네트워크 광고 브랜드이며, 200개의 다양한 매체와 월 2천5백만 이상의 오디언스를 보유한 전문 네트워크 광고입니다. 애드베이는 유저 타게팅을 바탕으로 광고주와 매체에게 최적의 효율과 다양한 광고상품을 제공합니다.

리얼클릭 로고

리얼클릭

광고의 효율을 중시하는 플랫폼으로, 최적화 시스템(DSP/SSP/DMP)을 통해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 에게 광고 노출되며 TB(Real-Time Bidding) 방식으로 광고목표에 맞게 원하는 Audience를 정확하게 찾아 광고 및 분석이 가능한 온라인 광고시스템 입니다.

모바일광고

네이버모바일광고 로고

네이버모바일광고

대한민국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모바일 화면에서 진행되는 광고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을 통해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모바일광고 로고

다음모바일광고

Daum 모바일 뉴스탭과 쇼핑탭 영역에 노출되는 썸네일 광고로, 모바일 트래픽 강화를 통해 쇼핑몰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매출상승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SNS마케팅 로고

SNS마케팅

세밀한 타게팅을 바탕으로 한 목적별 효과적인 광고 집행으로 팬, 팔로워, 구독자를 증가시켜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광고 로고

카카오톡광고

SNS 플랫폼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하여 카카오톡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수익창출이 가능한 광고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친구들과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 받게 하거나 친구로 등록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 로고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은 인맥관리를 위해 제작된 세계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입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정보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마케팅 용도로 활용가치가 높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사용자에 맞춘 정교한 타게팅을 설정할 수 있어서 다양한 광고 전략에 따라 맞춤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모바일광고 로고

구글모바일광고

구글 모바일은 검색, 앱, 웹사이트, 동영상 매체를 통해 진행되며, 배너나 텍스트, 동영상 등의 형식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 로고

지그재그

온라인에 다양하게 퍼져있는 쇼핑몰을 한 곳에 모아 유저가 원하는 쇼핑몰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개인화 맞춤형 기술을 통해 적합한 상품을 빠르게 검색 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쇼핑몰 메타 서비스입니다.

오프라인광고

잡지광고 로고

잡지광고

패션지, 여성지, 남성지, 웨딩지 등 각종 잡지에 노출되어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각 잡지별 특성에 따라 타겟층이 명확하므로 브랜드에 맞는 타겟을 선택해 홍보가 가능하고 전국을 대상으로 하므로 파급력이 크며 잡지를 보존하는 특성 때문에 광고의 수명이 길어 지속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라디오광고 로고

라디오광고

전국 및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광고가 가능하고 라디오 프로그램별 특성이 각기 다르므로 원하는 타겟에 맞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다른 광고매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 제작물의 수정 또한 타 매체에 비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광고 로고

지하철광고

전동차 내/외부, 지하철 역사 내 등 지하철과 관련된 다양한 위치 및 영역에서 광고가 가능합니다. 국내 최대 교통수단으로 많은 사람에게 노출되므로 파급효과가 크고 호선 및 광고상품이 다양해 예산별/타겟별 선택의 폭이 넓은 광고입니다.

인터넷광고 로고

인터넷광고

사이트 방문없이 PC에서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지상파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라디오를 청취하면서 방송에 참여가 가능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툴 입니다. 또한, 지상파 라디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다수의 청취자에게 광고가 가능합니다.

footer